>   경제·일자리   >   산업/경제   >   유성구브랜드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구글공유 밴드공유 프린트 Print This Page
유성구브랜드

subtitle_dot우수농산물 (들에찬)

  •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우수농산물(쌀, 딸기, 버섯, 고구마,사과, 호박, 쑥갓)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대표적인 상징 물이다.따라서 통일된 우수농산물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.
    –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한다.
  • 브랜드의 의미
    유성구는 구 이미지 개선을 통한 주민화합을 도모하며 유성구내에서 만들어진 상품에 대한 개선된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BI시스템을 도입했다.들에 가득찬 유성농산물의 풍요로움을 ?뜻하는 “들에찬” 의 의미에 중점을 두어 유성의 넓은 들판을 표현했다.

img_life0308_01

subtitle_dot향토특산물 (구즉여울묵)

  • 브랜드마크는 유성구의 향토특산물을 대내외적으로 표현하는 대표적인 상징물이다. 따라서 통일된 향토특산물의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본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.
    – 브랜드마크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따라야 한다.
  • 브랜드의 의미
    – 여울에 물이 흘러 모이는 속성에서 “많은 사람이 구즉묵을 먹으러 모인다”는 의미의 구즉 여울묵은 묵의 자연적인점을 모티브로 자연의 대표적인 색상인 녹색과 나무의 형태를 사용해 청정함을 세련되게 표현했다.
  • img_life0308_02

    subtitle_dot관광공예상품 (예스란)

    brand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0 / 5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?(0 :투표수)
작성자 정보 : |
저작권표시